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무설치~ Farm Frenzy Pizza Party 게임 다운받으러 가자~














 '타이쿤'보다 '메모리 테스트'에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가까운 게임 같아. 게임을 만든 제작자

- 재미보다는 시행 착오를 반복하는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간단한 반복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- 이야기가 없습니다. 각 단계마다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만하면됩니다.

- 유머러스 한 그래픽은 섬세합니다.

▲ 하단 중앙부터 시작합니다. 튜토리얼을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생략하면 왼쪽 부분의 중간부터 시작됩니다.

무대를 성취 할 때마다 마을은 서서히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발전합니다. 그것은 큰 재미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...

(그렇다면 자습서를 사용해 봅니다.)



▲ 어려움은 각 단계에 주어진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임무에 따라 다릅니다.

- 완료 시간에 따라 금메달과 은메달이 표시됩니다.

- 시간을 초과하더라도 임무를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완수하면 파란색 원에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.

- 표시가없는 부분은 수행되지 Farm Frenzy Pizza Party 무설치 무설치 않은 단계입니다.

- 회색의 X가있는 Farm Frenzy Pizza Party 단계는 상점에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.

- 각 단계마다 번호가 매겨져 게임을보다 쉽게 ​​풀 수 있습니다.


▲ 운송 및 가축에 필요한 Farm Frenzy Pizza Party 고양이, 우물 창고 및 우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.

각 공정 사진 옆에있는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점들은 한 번에 생산할 수있는 양을 보여줍니다.

▲ 트로피가 있지만 대부분의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트로피는 다운받기 기록 갱신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무대 진행에 따라

수여된다.



[팁]

1. 게임의 방법은 당연한 일이지만,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건너 뛰거나 목표 (피자 종류, 동물 수, 돈 등)를 확인하
고 먼저 계획하지 마십시오. 무대에 따라

- 각 나라에서 피자를 다운받기 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, 생산 및 배달 라인을 확인하십시오.

- 모든 가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
- 작물 / 업적에 필요한 자금을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확보하기 위해 가축 재판매.

2. 게임의 장애물 인 곰을 잡아 봅시다.

(게임에 따라 잡아서 놓을 수는 있지만,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어느 시점에서는 공장을 짓밟 기 시작합니다.)

3. 빠른 생산을 위해 공장을 다운받기 클릭하십시오.

(그러나 너무 많이 클릭하면 공장이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고장납니다. 따라서 공정 속도 게이지를 확인하십시오.

완성 된 게이지 옆에 작은 검정색 선으로 표시됩니다.)

4. 각 단계마다 번호가 매겨집니다. 좌충우돌 목장 피자파티 다운받기 한 부분이 끝나면 '1'부터 시작하여 다른 단계로 이동합니다.

5. 가능한 한 빨리 사냥개와 고양이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